티스토리 뷰
목차
가수 임영웅이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온기'를 공개합니다.
1. 더블싱글 앨범 공개
이 앨범에는 총 두곡을 담고 있습니다. 타이틀곡인 '온기'와 'HOME'이 두 곡을 담아내었습니다. 임영웅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다시 한번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대중을 만납니다.
워낙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임영웅은 오늘 발매하는 앨범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화제성도 많은 임영웅의 이미 공개된 티저로 더블 싱글에 대한 기대를 극대화하고 있는 임영웅의 '온기'는 곡명 그대로 우리의 지친 삶을 더없는 위로와 온기로 채워줄 예정입니다.
또한 온기 작사에는 김이나 작사가가, 작곡에는 모래 알갱이에도 참여했던 김수형과 황선호가 함께 했으며, Home 작사와 작곡에는 X-child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여 주었습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폭발적인 반응 속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변함없는 가수 임영웅의 파급력도 가감 없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2. 뮤직비디오 화제 속 뒷이야기
이 번 음원 발매에 앞서 먼저 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폭발적인 반응 속 높은 조회 수 기록은 물론, 변함없는 임영웅의 파급력도 증명하고 있습니다. 서정적인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 탄탄한 스토리텔링, 여운을 남기는 엔딩 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특징인 온기'는 팬들에게 한층 더 깊어진 임영웅표 감성을 전할 예정이며, 최초로 여배우를 등장시켜 화제를 나은 대세배우 안은진이 임영웅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극비리에 촬영됐습니다. 많은 공을 들여 촬영한 뮤직비디오인 만큼, 영화제 출품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임영웅의 '감성 연기'는 이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바 있습니다. 특히 지난 4일 공개된 더블 싱글 '온기' 두 번째 티저에서는 트렁크에서 삽을 꺼내고 심각한 표정을 짓거나, 꺼낸 삽으로 땅을 파는 등의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새로운 감동을 연구하며 깊은 감성을 담아낸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금의 자리까지 함께 응원해 준 많은 이들에게 선물하고픈 마음이 크게 느껴집니다. 뮤직 비디오 촬영에 대해 "새로운 시도인 만큼 임영웅과 안은진 모두 진심을 다해 연기를 했다"는 후문입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전석 매진된 이틀간 약 9만여 명의 팬들을 만나 아름다운 하늘빛 축제를 펼칠 임영웅의 2024 IMHERO-THE STADIUM 콘서트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개최된다.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함께 보는 시간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